4shared 기능 해제: 개인 사용자 메시지

By Irin L
14 / 04 / 2015
1 Comment

4shared private messages4shared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숨겨진” 기능이 계속해서 해제되고 있습니다! 다른 4shared 사용자와 개인 메시지를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특정 사용자가 당신이 원하는 파일을 가지고 있어서 업로드를 요청하고 싶은 적이 얼마나 자주 있습니까? 얼마나 자주 4shared에서 친구들과 교류하고 싶습니까? 4shared 계정에서 편리한 “개인 메시지” 기능을 통해 다른 4shared 사용자와 비공개적으로 교류를 나눌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찾아 왔습니다.

4shared에서 개인 메시지 전송 방법은?

 단지 클릭 몇 번으로 4shared에서 다른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4shared 계정에 로그인한 후, 사용자 프로필 페이지에 가서 “개인 메시지 전송”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다음, 텍스트를 입력한 후 “메시지 전송”을 클릭합니다. 해당 사용자는 본인의 4shared 계정에서 새 메시지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개인 메시지를 통해 특정 4shared 사용자와 이미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면, 4shared 계정에서 “알림” 섹션의 “메시지” 탭을 이용하여 본인의 메시지 내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4shared를 계속 기대해 주시고 “숨겨진” 옵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4shared 함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Like this post? Share it!


Responses

  • Agoes says:

    It’s imiaterpve that more people make this exact point.

Leave a Respons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Popular posts

Tag Cloud

Watch all tags

Archives